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의 ‘런던베이글’ 베이글 맛집 ‘Estelle’

말레이시아를 여행하는 한국인 중, 음식이 입에 맞지 않는 사람들이 생각보다 많다. 왜냐하면 그들이 주식으로 먹는 나시르막, 혹은 많은 음식이 그들의 입맛에 맞게 향신료를 입고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MRT KL 찬소린 역 근처 베이글 맛집을 소개한다.

베이글 전문점 에스텔(ESTELLE)

 

사춘기 아들과 세계여행 중인 필자는 유튜브 채널 트래블중을 운영하기 위해 말레이시아를 두 번째 나라로 여행했다. 필자는 크게 입맛이 그리 까다롭지 않지만, 함께 여행하는 아들과 아내의 입맛이 소위 말하는 초딩 입맛이라 다른 메뉴들을 시도해 보지 못하고 이곳을 찾았다.

에스텔(estelle)-도넛전문점-내부
  • 주소 : G-3A, Trion, Jalan Dua, Chan Sow Lin, 55200 Kuala Lumpur, Wilayah Persekutuan Kuala Lumpur
  • 영업시간 : 오전 09:00 – 오후 06:00
  • 대표번호 : +60125763638

말레이시아는 여러민족이 함께 살아가기 때문에 쇼핑몰만 가도 정말 다양한 메뉴와 각국의 음식문화들을 접할 수 있는데, 그중에서 우리는 가장 입에 맛는 것이 양식, 혹은 빵 종류이기 때문에 이곳이 더욱 반가웠던 것 같다.

메뉴와 내부 모습

 

  • 인테리어

내부 인테리어는 나무 느낌을 살려 중후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 그래서 매장에서 식사를 하다보면 젊은이들이 SNS 인생샷을 찍기 위해 많이 방문하는 것을 볼 수 있다.

쿠알라룸푸르-에스텔-식당-내부
  • 다양한 메뉴

베이글 전문점 답게 정말 많은 베이글 종류가 있다. 보통 베이글 하나에 1,500원 – 1,800원 정도로 매우 저렴한 편이며 베이글 뿐만 아니라 블랙퍼스트 메뉴부터 베이글 샌드위치, 파스타까지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다.

통에-담겨있는-다양한-종류의-베이글
일반 베이글 5링깃부터 시즈닝 베이글은 6링깃이면 구입할 수 있다.
에스텔에서-현재-판매중인-블랙퍼스트-메뉴
블랙퍼스트 치킨소시지 35링깃
에스텔에서-판매중인-베지-알리오-파스타
베지 알리오 올리오 22링깃

에스텔 솔직후기

 

우리가족이 쿠알라룸푸르(KL)에 약 30가량 머물면서 이곳 에스텔(Estelle)을 15끼 이상을 먹었던 것 같다. 직접가서 먹지 못한다면 베이글만 6개 포장하는 메뉴가 있어서 그것을 주문해서 먹었다.

굉장히 고급스러운 맛을 기대한다면 조금 무리고 가성비 맛집 정도로 이해하면 좋을 것 같다. 음식 향신료 맛에 민감하고 적응하지 못하는 가족이 있다면 찬소린 역에서 그리 멀지 않은 에스텔에서 매우 만족스러운 식사를 할 수 있을 것이다.

에스텔-내부-인테리어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