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de in 독일] 블라우풍트 노이즈 캔슬링 블루투스 이어폰 BLP-BE331W

최신 스마트폰에는 이어폰 잭이 사라지기 시작했기 때문에 블루투스 이어폰은 학생들에게, 혹은 직장인들에게 이젠 필수품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내.돈.내.산. 독일에서 만든 블루투스 노이즈 캔슬링 블루투스 이어폰을 소개해 드릴게요.

Made in 독일, 블라우풍트? 어떤 회사지?

저도 사실 블라우풍트라는 회사를 몰랐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이 노이즈 캔슬링 블루투스 이어폰을 구입하면서 알아봤더니 가전의 명가 독일에서 갖가지 생활 전자 제품을 만드는 회사더라구요. 전자음향기기들을 만들어서 블루투스 이어폰을 구입하는데 망설이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

노이즈 캔슬링 블루투스 이어폰 BLP-BE331W 구입 이유

초등학생 6학년이 된 아들이 학교에서 버스타고 멀리 견학을 간다고 하면서 버스에서 가는 동안 음악을 듣고 싶다고 했습니다. 사실 전에 사줬던 가성비 제품의 블루투스를 올리브영에서 구입한 적이 있는데, 생각했던 것보다 금방 고장이 나면서 한쪽이 더이상 소리가 나지 않았습니다.

싸니까 그랬거니… 했지만, 그래도 예상보다 너무 일찍 고장이 나버렸습니다. ‘역시나 싼 게 비지떡이구나…’라는 생각을 하면서 이번에 사주는 블루투스 이어폰은 좋은 걸로 사줘야지!라고 다짐했습니다. 그러던 중, 인터넷에 검색되는 독일 제품의 블루투스 이어폰!!!

블라우풍트-블루투스이어폰-외관과-내부구성물

블루투스 이어폰 가격

사실 이 가격대에서 블루투스 이어폰을 구입하시는 분들이라면 성능도 성능이지만, 얼마의 상한선 가격대를 정해 놓고 고르시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저도 그랬으니까요. 아이들이 험하게 사용해서 고장이 나도 크게 부담되지 않을 가격대라는 것이죠.

블라우풍트 AAC ENC 노이즈 캔슬링 블루투스 이어폰 BLP-BE331W, 화이트

원래 블루투스 이어폰의 가격은 57,800원인데 현재 70% 할인이 진행중이어서 굉장히 저렴한 가격에 독일에서 음향기기 전문 기업이 만든 블루투스 이어폰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 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 빠르게 진행했습니다.

외관디자인

일단 외관은 깔끔하고 예쁩니다. 마치 에어팟 시리즈를 보는 것처럼 아름답고 수려한 곡선이 마음을 사로 잡습니다. 에어팟이라고 속여도 얼핏 봐서는 전혀 눈치채지 못할 정도로 비슷합니다. 가끔 싸구려 블루투스 이어폰은 싼 느낌이 너무 나서 가심비가 떨어지는데, 이 블루투스 이어폰은 어디에서 꺼내도, 싼 티라곤 없습니다.

블루투스이어폰-박스-오픈한-구성품이미지

블라우풍트 BLP-BE331W vs 애플 에어팟 3세대

일단 크기도 매우 중요하죠. 들고다니기도 편해야하고 귀에도 적당하게 잘 붙어있어야 하니 말이죠. 그래서 제가 들고 다니는 에어팟 3세대와 한번 비교해 봤습니다. 왼쪽이 블라우풍트 제품이고, 오른쪽이 에어팟 3세대 제품입니다.

크기는 약간 블라우풍트 블루투스 이어폰이 살짝 작네요. 그런데 자세히 보지 않아선 잘 모르겠습니다. 심지어 케이스 정면에 있는 동그라미에 충전되면 녹색 LED가 점등하는데 에어팟3 보다 훨씬 멋집니다.

블라우풍트vs에어팟-블루투스이어폰-비교샷

케이스 속에 있는 이어폰을 꺼내서 함께 비교해 보았습니다. 역시 에어팟 3세대의 이어폰이 살짝 크고 앞에 고무 캡도 있어서 볼륨감이 있고 묵직합니다. 하지만 귀에 꽂았을 때에는 보이는 부분이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블라우풍트vs애플의-에어팟-비교샷

성능과 음질

물론 초등학생들에게 자신이 어떤 제품을 쓴다, 어떤 것을 갖고 있다 등의 보여지는 것은 매우 중요하고 예민한 시기이기 때문에 디자인이 중요하지만 정말 그것보다 중요한 것이 블루투스 이어폰이라면 음질과 성능입니다.

  • ENC 노이즈 캔슬링 제공 – 4개의 마이크로 선명한 통화 가능
  • 게임(저지연) 모드 – 게임 및 동영상 싱크(블루투스 전송이 늦어 입이 안맞는 현상) 최소화
  • 오픈형 이어버드 – 오래 사용해도 부담없는 편안한 착용감

아들이 전에 사용하던 제품은 사용할 때마다 자주 끊긴다는 말을 했던 기억이 납니다. 특히 블루투스 이어폰은 아무리 고가의 제품이라도 특성상 사람들이 많이 다니는 곳이나 지하철 등에서는 끊김 현상이 발생하곤 하죠. 하지만, 초등학교 아들이 아직까지는 음악이 끊긴다는 소리는 들어보지 못했습니다.

블라우풍트-블루투스이어폰-개별샷

물론 그런 현상들이 있긴 했지만, 자주 있지는 않는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음질은 매우 양호합니다. 역시 1923년 독일의 베를린에서 탄생한 블라우풍트의 제품이라 더 믿음이 갔고, 역시나 좋은 음질을 잘 살려냈다고 생각합니다. 이제 1달 가량 사용한 것 같은데, 아들이 가방에 넣고 매일 들고 나갑니다. 아이들 선물용으로도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블라우풍트 AAC ENC 노이즈 캔슬링 블루투스 이어폰 BLP-BE331W, 화이트

블루투스 이어폰 구입을 고려중이신가요? 가격이 합리적이고 노이즈 캔슬링 기능까지 갖춘 믿을 수 있는 기업 제품을 찾으시나요? 지금 70% 할인가로 최저가 구입이 가능한 독일산 블라우풍트 블루투스 이어폰을 구입해보세요. 후회없는 선택이 될 것입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